사하라 사막에서 길을 잃으면 안되는 이유 > 오유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오유

사하라 사막에서 길을 잃으면 안되는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눈물한스푼 댓글 12건 조회 1,286회 작성일 18-11-09 15:59

본문



사하라사막의실제크기.jpg


                구조가 불가능...

추천13

댓글목록

초퀑님의 댓글

초퀑 작성일

저기 안감

눈물한스푼님의 댓글의 댓글

눈물한스푼 작성일

"안감"은 의류의 안쪽에서 시접, 심지나 포켓 등을 깨끗하게 싸서 덮어주며, 입고 벗을 때 편리하게 해주고, 때와 땀으로부터 겉감을 보호하는 역학을 한다.
그리고 매끄러우며 강도가 높아야 한다. 또한 마찰에 의한 정전기의 발생이 없고 세탁후에도 변함이 없어야 한다.

용도에 따라 매끄러운 직조소재, 인조털이 있는 파일니트(Pile knit)등 다양하게 사용하나, 안감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도 디자인에 따라서 있을 수 있다. 이 경우에는 시접이나 포켓 등 봉제방법을 안감을 대는 경우와는 달리하고 있다.

에또...

<안감의 종류>



[기본 종류]

1. 나일론 안감 : 광택이 좋고 질기고 부드러워 합성 섬유 옷의 안감으로 사용됨

2. 레이온 안감 : 값이 싸고 염색성, 흡습성, 감촉이 우수하다.

3.아세테이트 안감 : 비단과 같은 촉감과 광택이 있고, 적당한 흡습성과 보온성이 있으며 물에 젖었을 때의 수축성이 적은 장점을 갖고 있다.

4. 알파카 안감 : 면과 알파카모헤어 혹은 양모를 사용하여 제직된 직물로 염색, 견뢰도, 마찰 견뢰도, 형태 안정성, 내세탁성이 모두 우수 하다. 고급 신사복에 주로 사용된다.



① 태피터(Taffeta)

밀도가 높은 평직으로 주원료는 나이론이나 견이다.

필라멘트사로 경사보다 약간 굵은 위사를 사용하여 두둑효과가 나게 짜여 있어, 약간 뻣뻣한 특성이 있으나 표면이 매끄럽고 가벼우며 윤택이 난다. 이는 의류 전반에 걸쳐 사용되고 있다.



② 시레(Cire)

나이론이 주원료로 평직으로 자여 있으며, 태피터와 비슷한 특성을 가진 소재이다.

태피터보다도 왁스수지 처리하여 광택이 더 나며 얇고 매끄럽고 가볍다. 거의 모든 의류에 사용된다.



③ 슈러(Surah)

견이나 합성섬유가 주원료이다.

능직으로 가볍고 광택이 있어 스커트, 원피스, 투피스 등의 안감으로 쓰인다.



④ 서지(Serge)

소재의 표면에 능선형태에 줄이 위사방향으로 거의 45°각도를 가진 능직으로 면섬유나 비스코스필라멘트사가 주원료이다.

양복의 조끼 안감이나 양복 안감 등에 사용된다.



⑤ 조제트(Georgette)

경·위사에 S와 Z꼬임의 강연사를 2올씩 교대로 사용한 밀도가 적은 평직으로 견이나 레이온합성섬유가 주원료이다.

광택이 없고 촉감이 까칠까칠하여 드레이프성이 높다. 신부복이나 얇은 소재의 안감으로 적합하다.



⑥ 무아레(More)

견이나 폴리에스테르소재가 주원료이다.

평직으로 조직이나 가공에 의해 소재의 표면이 나무결무늬의 광택이 나며, 얇고, 매끄럽고 강도가 높아 코트나 오버코트 등의 안감으로 사용된다.



⑦ 대머스크(Damask)

견이나 합성섬유의 필라멘트사로 자카드(Jacquard) 무늬의 수자직이다.

브로케이드 무늬보다는 평평하며 매끄럽고 강도가 높은 소재로 코트, 오버코트 등에 사용된다.



⑧ 크레이트 백 새틴(Crepe back satin)

견이나 합성섬유를 사용하며 수자직이다.

부드럽고 직물표면이 매끈하여 광택이 나기 때문에 겨울용 재킷, 오버코트, 코트 등에 많이 사용된다.



⑨ 트리코(Tricot)

폴리에스테르 필라멘트사가 주원료인 경편성물로 신축성은 적으나 가볍고 치밀하며 올이 풀리지 않는 장점이다.

촉감이 부드러워 재킷, 오버코트 등에 사용된다.



⑩ 라셀 네트(Raschel not)

합성 필라멘트사의 경편성물로 소재의 표면에 공간을 많이 갖고 있어 내구성이 좋지 않은 소재이다.

그러나 신축성이 좋고 가벼워 디자인에 따라 안감으로 사용된다.



⑪ 파일 니트(Pile knit)

폴리아크릴이나 폴리아미드가 주원료인 파일평편 편성물로서 편직시 형성된 루프로 인하여 감촉이 부드럽고 따뜻한 인조 모피의 일종이다. 아동복, 겨울용 재킷, 안감 등으로 사용된다.

TRUESTAR님의 댓글

TRUESTAR 작성일

이번년도 5월에 가봤는데 밤에 추워 디짐! 모래 언덕이 아파트 3층 높이 정도 되고, 제비 몇마리 날아다녀서 깜놀! 암튼 die! die! die!

만렙법사님의 댓글

만렙법사 작성일

사하라는 아무것도 아님 사막도 단계가 있는데요
1-10단계중 구하라 사막 단계는 정말 끔찍 합니다
십하라 사막의 경우 인간걔 멸망까지 갑니다

달돌님의 댓글의 댓글

달돌 작성일

뭘해요?

핸슨님의 댓글의 댓글

핸슨 작성일

팔하라 사막 생존썰 푼다~

눈물한스푼님의 댓글의 댓글

눈물한스푼 작성일

10...뭐요??????!!

눈물한스푼님의 댓글

눈물한스푼 작성일

joynjerry님의 댓글

joynjerry 작성일

“니놈의 죄를 니가 알렸다!”
“죽여주시옵소서...”
“마땅히 능지처참을 하여 만인의 본보기로 삼아야하겠으나, 노모에대한 효심이 지극한 바...”
“전하...그럼, 저자를 어찌하오리까?”
“흐음...저자의 죄를 Sahara!!!”
그리하여 김첨지는 사하라사막으로 보내지고...

눈물한스푼님의 댓글의 댓글

눈물한스푼 작성일

안녕하세요,환절기를 맞아 역병이 창궐하고 있다는 신고가 있어 방역 출동하였습니다.부아아아아아아아아앙~~

걸렸다바꿔라님의 댓글

걸렸다바꿔라 작성일

다 나가

눈물한스푼님의 댓글의 댓글

눈물한스푼 작성일

나가(नाग)는 인도 신화에서 대지의 보물을 지키는 반(半)신격의 강력한 힘을 소유한 뱀이다. 나가라는 말은 산스크리트어로 뱀, 특히 코브라 등의 독사를 가리키는 말이다. 때문에 대개 목을 쳐든 코브라의 모습으로 몇 개의 머리를 갖기도 하고 상반신은 인간의 모습으로 묘사되기도 한다. 적을 한방에 죽음에 이르게 할 수 있는 강력한 독과 아무리 상처를 입어도 금세 아물어 버리는 놀라온 회복력을 가지고 있어 삶과 죽음을 다스리는 신으로 숭배받았다. 가루다와는 오랜 옛날부터 적대 관계이다.

나가는 풍요와 연관되기도 하지만 때로는 위험한 존재이다. 힌두교의 우주관에서의 세계는 7층의 지하세계가 있다고 여겨지는데, 지하세계의 맨 마지막 층인 파탈라(나가로카)라는 세계에는 수많은 나가가 살고 있다고 한다. 그 중에는 악한 것도 있는 반면, 선한 것도 있다. 나가에는 여러 부족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각 부족의 왕은 나가라자, 즉 용왕이라 불린다. 그리고 이 용왕 중 가장 연장자인 세샤(또는 이난타)라 부르는 용왕이 모든 나가를 총괄하고 있다.

나가인 바수키는 바다 젓기 전설에서 밧줄 대신 사용되었고, 나중에는 악마를 물리칠 힘을 가진 허리띠로 시바가 착용했다. 최고신 비슈누는 휴식을 취할 때 세샤 위에서 잠이 든다. 세샤의 머리는 신에게 그늘을 드리워주지만, 세샤의 하품은 지진을 일으킨다.

불교에서 나가는 불교 경전을 수호하는 물의 신으로 종종 간주된다. 한 전승에 따르면, 나가는 불교 철학자 나가르주나를 자신의 왕국으로 데려갔다. 이곳에서 나가르주나는 대승 불교의 경전인 《반야바라밀다경》을 재발견했다. 고타마 붓다는 인간이 이 경전을 받을 준비가 될 때까지 나가에게 맡겼다고 한다. 또 다른 전승에서는 용왕 엘라파트라가 인간으로 둔갑하고 붓다의 설법을 들었다.

용왕들은 고타마 붓다의 생애를 묘사한 불전도에서도 볼 수 있다. 용왕 중 하나인 무칠린다는 태풍이 부는 동안 똬리를 틀어 고타마를 에워싸고 목 부분을 넓게 펴서 명상에 든 붓다가 비를 맞지 않도록 보호한다. 용왕은 비를 관장하고 강, 호수, 바다를 지킨다고 한다. 또한 번개로 인한 화재에서 지켜준다. 나가는 봄에는 하늘로 오르고 겨울에는 지하 깊은 곳에 산다.

Total 15,742건 1 페이지
오유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추천 날짜
15742 나이트포스 18 18 09:00
15741
아빠의 시선 새글 댓글+ 1
눈물한스푼 16 16 08:55
15740 나이트포스 14 14 08:52
15739 츄레이서 13 13 08:50
15738 ~갈대임돠 12 12 08:47
15737
손장난 레벨 새글 댓글+ 1
VistaPro 11 11 08:25
15736 카스피뉴 11 11 08:22
15735 나이트포스 12 12 08:21
15734 감동브레이커 10 10 08:15
15733 미스정입니다 12 12 07:41
15732 방향치 11 11 07:40
15731 츄레이서 10 10 07:15
15730 포더모니 10 10 07:15
15729 눈물한스푼 10 10 07:10
15728 눈물한스푼 11 11 07:10
게시물 검색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Copyright © www.gepann.com All rights reserved.